아이디 저장


1) 위치 : 홀통앞바다 (펜션에서 걸어서 3분 소요)
2) 내용
- 갯벌 체험 및 머드팩 즐기기
- 조개, 바지락, 고동 등 해산물 잡기
3) 체험시간 : 만조(밀물) 시간에는 물이 들어와 갯벌체험이 어려우니 간조(썰물) 시간을 맞추어서 바다에 나가셔야 합니다. [만조와 간조는 약 6시간 간격으로 변합니다. 예를 들어 오후 1시 경에 최대로 만조(물이 들어오면)이면 이후 점점 물이 빠져 오후 7시 경에 최대로 간조(물이 빠짐)가 되며 이후 다시 물이 점점 들어와 다음날 오전 1시 경이 되면 최대로 만조가 됩니다]

 

 

 


전남 무안군 청계면 도대리에 위치한 무안 C.C는 국내 일반적인 코스조형을 탈피하여 서구스타일의 조형미를 느낄 수 있으며 해외골프투어의 느낌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한눈에 전개되는 시원하고 탁 트인 코스와 과감하고 예술적인 조형미를 살려 일반코스에서는 느끼지 못한 완벽한 감동 느낄 수 있다.

 

 

● 코스 디자인
국내 일반적인 코스조형 형태를 과감히 탈피하여 서구 스타일의 진면목을 느낄 수 있으며 해외골프 Tour의 느낌을 무안 CC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Teeing ground에 서면 한눈에 전개되는 시원하고 탁 트인 코스의 광활한 모습이 시야에 들어옵니다.
과감하고 예술적인 조형미를 살림으로서 골퍼들이 일반적인 코스에서 벗어나 통쾌감, 정복감을 느낄 수 있게 완벽한 감동을 줍니다.

 

● 위치 선호
연중 거의 안개가 없고 일조량이 풍부하여 사계절 플레이가 가능하며 특히 무안국제공항, 그리고 도청과 인접함으로 시간절약과 효과가 더욱 크게 기대됩니다.
Lake course와 Seaside를 겸한 코스는 천연호수가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바닷가의 시원한 미풍도 그 정취를 더해줍니다.
서남해 통합 레저관광지역으로 계획되어 천연의 해수욕, 낚시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 소개
특유의 이상적인 조형미를 형성한 코스를 골퍼들이 스릴을 느끼고 자연스럽게 극복함으로써 기량에 따라 공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바다와 호수가 인접하고 4Km이내에 무안공항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퍼블릭 36홀과 차기 정규회원 18홀을 증설함으로써 부킹 및 라운딩을 자유롭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골프장 주변에 위치한 바다와 호수는 골퍼가족들이 함께 해수욕 및 낚시 등을 즐길 수 있으며, 봄에는 유채꽃, 가을에는 갈대가 어울리는 천연의 자연정취를 더해줍니다.

 

위치 : 무안군 청계면 도대리 소재 ( 펜션에서 20분 소요 )
찾아가는 길 : 펜션 > 망운면 소재지 > 톱머리해수욕장 방향 > 무안골프장

 

대표 Tel. 061-453-9010, 예약 Tel. 061-453-9003~4

 

http://www.muangc.co.kr

 

 

 

 

 

무안읍에서 동쪽으로4㎞ 떨어진 몽탄면 사창리에 호담항공우주과학전시장은 몽탄면 사창리 출신인 전공군 참모총장 옥만호씨가 고향사랑의 실천과 우리 공군의 발전과정을 소개하고 후세들의 교육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설립하였다.

 

3000여평의 전시장에는 훈련기, 전투기, 북한기등 실물 항공기 11대가 전시되어 있고 250여평의 실내 전시관에는 우주항공분야의 발전상 등을 한 눈에 알 수 있도록 각종 실물, 모형, 사진등 다양한 자료가 전시되어 있다.

전국 초중고 학생들의 수학여행 코스로 활용되고 있으며 연간 3만여명 이상의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다.

 

 

 

입장안내

 

⊙ 입장요금
。2004년 7월 1일부터 징수

 

⊙ 무료입장
。6세 미만의 영유아, 65세이상의 노인, 장애인복지법의 규정에 의한 장애인, 국가유공자

 

⊙ 이용시간
。 03월 ∼ 10월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11월 ∼ 02월 :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 휴장안내
。 1월1일, 설날 추석날(연휴기간 포함), 매주 월요일

 

 

 

 

 

몽탄면 사천리와 몽강리에 위치한 도요지로 삼국시대부터 옹기와 질그릇등을 만들어왔다.

양질의 고령토로 옹기, 질그릇만이 아니라 순수한 전통기법으로 백자, 분청사기등을 재현하여 전국민속공예품경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등 옛 명성을 회복하고 있다.

또한 관광객이 직접 참여하여 도자기와 더욱 친밀해 질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